자연의 선물 관리소 안내

  • 인쇄하기
  • 글자 한단계 크게 보기
  • 글자 원래대로
  • 글자 한단계 작게 보기
  • 홈으로
  • 관리소소개
  • 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

국립자연휴양림 행정서비스헌장

  • 국립자연휴양림 서비스 헌장
  • 휴양림 관리소 서비스 이행표준
  • 휴양림 사무소 서비스 이행표준
  1.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전 직원은 친절 봉사자로서 자연휴양림을 찾는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이 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1. 모든 서비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함으로써『 친절하고, 신속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는 자연휴양림을 안정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고객의 정서함양, 보건휴양을 증진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3. 고객을 중심으로 대민편의를 위해 민원처리 절차를 간소화하는 제도와 업무절차를 편리하게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 공명정대하고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며, 잘못된 제도와 관행은
    과감하게 고쳐 나가겠습니다.
  5.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1.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업무분야별『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빠른메뉴

  • 휴양림예약
  • 추첨제
  • 휴양림소개
  • 마이페이지
  • 블로그
위로